본문 바로가기
먹어 본 이야기

동네에서 가맥 분위기 느끼기 좋은 몇 안되는 장소 / 왕천파닭 용두점

by One a day 2022. 7. 2.
반응형

연애하던 시절에는 짝꿍과 술을 참 자주 마셨다.

술이 좋다기보다는 저녁시간에 반주하다 보면 우리 같은 사람들이 여러 테이블 있었고 그냥 그런 복작복작한 게 좋았다.

아마 반복되는 퍽퍽한 사회생활에서 잠깐 느끼는 사람 사는 맛이었던 것 같다.

 

얼마전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 처음으로 개방된 공간에서 생맥주를 마셨다.

사실 치킨에 맥주는 더부룩해서 썩 좋아하는 조합은 아니다.

내 스타일은 가맥이지만 조금 안 맞으면 어떠하랴.

무더운 여름날, 남들 다 불태우는 금요일에 나도 불태워봤다.

 

순살 파닭

 

동네에 홀 영업을 하는 거의 유일한 치킨집. 왕천 파닭.

조치원이 본점이고 본점 닭을 예전에 먹어봤는데 프랜차이즈 중에 편차가 가장 적은 브랜드가 아닐까 싶다.

이곳 또한 본점과 매우 매우 흡사한 맛이었다.

 

어찌 보면 기름질 수 있는 맛인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는...

호불호가 강한 타입인 것 같다.

네네치킨처럼 오리엔탈 소스가 있다면 좀 덜 느끼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클라우드 생맥주

요즘은 카스나 테라가 주류인 것 같은데 여긴 독특하게(?) 클라우드를 취급하고 있었다.

아는 사람은 아는 클라우드 생맥주.

난 사실 테라보단 짙은 파란색 캔, 클라우드 생맥주를 선호한다.

덕분에 너무나 시원하게 잘 마셨다.

 

약 5년만에 생맥주 잔 건배

 

사장님이 센스 있게 맥주잔도 미리 칠링을 해두신 것 같았다.

여기에 소맥을 타 먹어도 환상적일 것 같다ㅋㅋ

(짝꿍은 출산 후 술을 멀리하게 되었다.. 배신자..)

 

 

귀여운 분신도 맨날 꽉 막힌 고깃집에서 기름 뒤집어쓰다가 새로운 곳에서 먹는 맛에 기분이 좋아 보인다.

주변에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가게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옛날과 다르게 요즘은 도시 정화한다고 너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서 퍽 슬프다.

 

 

반응형

댓글